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모님이 원하는 삶 vs 내가 원하는 삶
    카테고리 없음 2022. 8. 10. 18:57

    부모님이 원하는 삶 vs 내가 원하는 삶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부모님이 원하는 삶을 살면
    나는 효도하고 불행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내가 추구하는 삶과 정반대입니다.
    하지만 내가 원하는 삶을 산다면
    부모가 원하는 삶을 알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반대입니다.
    무효이지만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어느 것이 최선의 선택인가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